산타비전

산타비전

  • 산타비전

산타이야기는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착하게 자라고
행복한 꿈을 꾸도록 돕는데서 시작되었습니다.

산타의 임무는 단 하룻밤 전세계의 착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는데만 그치지 않습니다.
산타의 소망은 언제나 가난한 아이들과 소외된 이웃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손을 잡아주는 좋은 이웃이 되는 것입니다.
우선 굶주리고 헐벗은 아이들을 구제하고 그들이 건강한 웃음을 되찾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가난이란 현실의 장벽 때문에 꿈을 잃은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여 미래사회의 공동체 인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산타의 꿈은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은 행복할 권리가 있다는 기본적인 진리를 실현해 나가는데 있습니다.
더불어 아이들의 웃음으로 가득 찬 세상을 구현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자원봉사조직과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하여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아이들이 사랑과 희망을 발견할 수 있도록 든든한 다리가 되겠습니다.
뜻을 같이하는 전세계 자선단체들과 연계해서 기부과정의 투명성을 확보해서 깨끗한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겠습니다.
공동체 정신으로 사회복지사업과 국제 개발협력 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겠습니다. 가장 낮은 자세로 소외된 이웃과 그늘진 모든 곳에 도움의 손길과 따뜻한 온정을 전하겠습니다. 우리의 도움을 받던 아이들이 자라서 기꺼이 어려움이 놓인 이들을 돕는 착한 어른이 되도록 이끌겠습니다.